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바퀴달린집 하지원 편 촬영지는?

by 하브로 2020. 8. 25.
반응형

바퀴달린집 하지원 편 촬영지는?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은 살고 싶은 곳 어디든 마음대로 골라 살아볼 수 있는 집이 생긴다면? 이라는 물음에 답하듯 바퀴 달린 차를 타고 전국을 유랑하는 독특한 소재의 프로그램입니다. 평소 바빠서 자주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을 초대하여 함께 소소한 행복 찾습니다. 성동일x김희원x여진구의 케미를 볼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영됩니다.


바퀴달린집 하지원 편 목차

  1. 하지원 편 줄거리
  2. 바퀴달린집 촬영지

1. 하지원 편 줄거리

마지막 집들이 손님으로 성동일과 김희원과 인연이 있는 하지원이 찾아왔습니다. 설렘을 가득 안고 출연한 하지원은 해맑은 미소로 첫 등장해서 눈길을 끕니다. 이어 하지원은 삼형제의 지나가는 말에도 활발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바퀴달린집에 웃음 에너지를 가득 채웠습니다.

하지원과 여진구는 방송에서 처음 만나는 사이지만 서로를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여진구는 하지원의 찐팬으로 과거 인터뷰에서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하지원을 꼽을 정도로 진심 어린 팬심을 가졌는데요. 하지원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수줍은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할머니가 직접 담근 오이지. 자신이 만들어 2년간 숙성시킨 매실 장아찌를 비롯하여 거제도 명물인 톳 김밥을 사와 정성 가득한 점심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세 남자의 사진을 넣은 비누와 편지를 준비하여 감동을 더했습니다. 이후 네 사람은 바다낚시에 도전했습니다. 이들은 참돔을 낚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낚시를 시작하였고, 김희원이 “나 오늘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것 같아”라는 소감을 남겨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흥미진진한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바퀴달린집 촬영지

이번 바퀴달린집 하지원이 다녀간 곳은 거제시 남부면에 위치한 여차몽돌해수욕장입니다. 산과 바다. 그리고 계곡의 정취를 모두 담아낸 이번 앞마당은 내촐이라는 지역인데 개인 사유지로 허가 없이 들어갈 수 없다고 해요. 대신 주변에 오토 캠핑장이 있으니 그곳에서 캠핑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몽돌해수욕장은 새알 같은 동글동글한 몽돌이 늘어져 있어 몽돌 찜질과 해수욕하기 좋은 곳입니다. 또한 맑아서 바닥이 환하게 비치는 바닷물과 돌의 경계가 아주 자연스러워 거제의 명소라고 합니다. 청정자연 거제도로 휴가를 떠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듭니다. 



반응형

댓글